OUR 솔루션
- HOME
- OUR 솔루션
- 실물자산관리솔루션 "오르도(ORDO)"
실물자산관리솔루션 "오르도(ORDO)" 특장점
1.계약/검수/회계 정보와 유기적인 자산정보 통합 관리
- 자산 등록의 근거가 되는 계약정보와 검수정보를 연결관리
- ERP 연계를 통한 자산 등록 및 폐기로 장부와 정보 일치 실현
- 전자결재, 그룹웨어 등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지원
2. 강력한 재물조사 관리 기능
- 모바일 앱과 연계한 현장 재물조사
- 실적통계, 재물조사 종료일 예측
- 자산태그 훼손에 따른 조사누락 방지
- 부존재 자산에 대한 사유 관리
3.다양한 운영조직별 유연한 권한 관리
- 총괄관리자, 사업장관리자, 부서관리자 등 권한그룹 생성
- 메뉴 접근권한 설정, Data 조회 권한 등 운영관리 조직에 따른 능동적인 권한관리 대응
- 등록, 수정, 삭제, 다운로드 기능에 대한 권한 설정
4.인사이동, 조직변경으로 인한 자산정보 정합성 모니터링
- 자산정보와 사용자정보 불일치 리스트 모니터링
- 퇴직자의 미회수자산, 대여기간이 만료된 자산 모니터링
5.소모품 관리, 장애관리 기능
- 소모품 품목관리, 신청·접수·출고 프로세스 지원
- OA고장신고·접수·처리 프로세스 지원